「 FC2 VIDEO에서 원하는 동영상 Download - FC2 VIDEO動画のダウンロード 」



FC2 VIDEO는 일본에서 만든 유튜브와 비슷한 동영상 플랫폼으로 유튜브 만큼이나 방대한 영상들을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그래도 유튜브가 자료 양이나 사용자수를 봤을땐 1위이긴 하지만 찾아보면 유튜브에 없는 영상들도 많으니 양도 양이지만 FC2 VIDEO도희소성도 크지요.


사이트 자체가 일본어로 막 뭐라뭐라 나오다 보니 뭔가 복잡해 보이기도 하는데 크롬 브라우저를 쓰신다면 번역기능으로 완벽하지는 않더라도 어느정도 뜻을 이해하는데는 문제가 없으니 사용하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많은 자료들을 보다보면 개인소장 욕구가 생기는 자료들도 눈에 띄게 마련인데요 오늘은 이 FC2 VIDEO에 업로드 되어있는 자료들을 쉽게 다운로드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항상 그렇듯 저작권 문제는 각자가 판단해야할 문제이니 잘 숙지하셔서 소장하고픈 영상이 있다면 아래 방법을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아래 FC2 VIDEO 로고를 눌러 FC2 VIDEO 공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동하면 이렇게 초기화면이 뜨는게 막 일본어로 어지럽게 적혀있다보니 왠지 복잡하게 느껴지는데 위에도 말씀드렸듯 크롬 브라우저를 쓰신다면 번역기능으로 간단하게 내용정도는 파악을 할수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FC2 VIDEO 사이트








먼저 원하는 자료를 검색해 봅니다. 저는 자동차를 좋아해서 람보르기니를 검색해 봤습니다.


그럼 아래쪽으로 주욱 검색된 내용들이 뜨는데 원하는 영상을 선택해 줍니다.


람보르기니 검색







다운 받기를 원하는 영상을 선택하고 브라우저 주소창을 보면 이렇게 주소가 나오는데 이 주소를 복사해 둡니다.










그리고 아래 링크된 주소로 이동을 합니다.









아래와 같이 페이지가 뜨면 복사해 놓은 주소를 붙여넣어준후 빨간색 네모로 표시해둔 FC2 어쩌고 하는 버튼을 눌러줍니다.

다운로드 사이트 이동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위쪽과 아래쪽에 두개의 창이 보입니다.

위쪽창에 보면 filepath= 로 시작되는 주소가 나오는데 이걸 Ctrl+C로 전부 복사후

上の文字列を下のフォームにコピペ라고 쓰여진 아래쪽창에 Ctrl+V로 붙여넣기 해줍니다.

그리고 FC2어쩌고 하는 버튼을 눌러줍니다.



ADRESS COPY








그럼 이렇게 파란색으로 표시되는 주소가 뜨는데 이 주소를 클릭하면 자료를 내려받을수가 있습니다.

DOWNLOAD







그럼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


확장자 FLV 파일




받아진 FLV파일은 다음팟 플레이어나 곰플레이어에서도 잘 돌아가니 편하게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다음팟플레이어 재생


+ Recent posts